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제사용리뷰! 입생로랑 워터틴트 602호!
    화장품 2020. 2. 13. 01: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제로 몇달동안 잘사용하고 있는
    제품 바로! 입생로랑 워터틴트 소개할께요!
    바로 602호 입니다.

    사용한지는 3-4달 된거같아요
    1년안에 무조건 다쓰는게 좋기때문에
    부지런히 써야겠어요!

    사진보여드릴께요!

    짠! 입생로랑 로고가 박혀있는 예쁜 앞면입니다!
    길이는 8센치정도 돼요!제가 측정해봤어요!

    뒷면이에요.깔끔하네요

    팁모양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팁이 얇아요
    적당한 용량이 바르기쉽운 좋은팁이에요!
    써본틴트중에서는 좋은편에속해요!

    팔목에 발색한모습인데요.
    사진이 좀 붉게나왔어요
    형광등에서 찍은 무보정사진 입니다.

    스머징한 사진인데요.
    입술에 발랐을때 이색상과 유사해요.
    입술에바로 올렸을때는 마냥 묽은데
    시간조금 지나면 물엿처럼 쫀득해지고
    광택돌아요.

    엄청건조한 제입술에도 립밤없이도 잘발라요
    근데 시간많이지나면 건조해지니까 립밤잘발라주길 추천해요.

    착색사진입니다
    핑크로 착색되네요!
    그냥 티슈로 쓱 지운사진이에요'

    입술에 바르고찍은건데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입술에 올리고찍었어야했는데
    맨입술에 바르고찍었어요.
    참조해주세요!
    색상은 연한 체리+핑크 그런색입니다.
    저만 그런지모르겠는데 요즘 흔들어서 사용하니까
    좀더 좋은거같아요.그래서 흔들어서 사용하고있어요!
    입생로랑 워터틴트 602호는 엄청쨍하거나 찐한색은
    아니에요!
    하지만 무난하게 사용하기 정말예뻐요!
    그리고 다른립스틱과 섞어서 쓰기에도 진짜좋아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내돈으로사서 직접사용하고 남긴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