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비비안웨스트우드 클러치 빅토리아 vivienne westwood SLG victoria
    패션 2019. 11. 21. 03:45
    안녕하세요~
    예쁜 클러치 소개해드릴께요!

    비비안웨스트우드 클러치 빅토리아 입니다.

    vivienne westwood  SLG Victoria

    블랙색상 입니다.

    소가죽 재질로 되어있어요.

    튼튼한 박스에 들어있었어요.
    박스에도 로고가있고 예쁘네요.



    박스를 열면 꼼꼼하게 포장된게 보여요.

    습자지도 비비안웨스트우드 로고가 그려져있네요ㅎㅎ  이런섬세함이 귀엽고 좋아요

    마지막 포장을 벗겨내면 클러치가 나옵니다

    가방 사이에 부드러운 습자지가 들어있었어요.
    스크레치에 완전 보호할수있어요.

    편지봉투같은 모양이죠? 블랙에 실버로고 가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로 예뻐요

    크기는가로  25 cm  세로 16cm  입니다.

    내부에도 부드러운 습자지로 포장되어있어요.

    똑딱이?부분도 보호필름 이 붙어있어요.

    내부를 자세히찍으려고 노력했지만  잘안됐네요..
    내부는 가죽이 아니고 천으로 되어있어요.
    양쪽으로 지퍼로 열고 넣을수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카드정도 수납할 공간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더스트백이에요.

    회색이라서 때도안타고 좋은거 같아요.

    로고가 크게박힌 디자인이네요


    제품 두께감이 조금은 있고요.
    폭신폭신 해요


    뒷면 이에요.
    깔끔하네요.

    비비안웨스트우드 클러치 빅토리아
    너무마음에 들어요.
    수납력도 마음에들고
    스크레치에도 강해서 부담없이 들고다니기 좋아요.깔끔해서 어느옷에나 잘어울렸어요.




    제돈주고 사서 직접사용후 적는 리뷰입니다.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물하기좋은 로즈몽시계 rs#1-01  (0) 2019.11.21

    댓글

Designed by Tistory.